p군 영상캡처

(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탑독의 리더 P군이 생일을 맞아 팬들을 위한 깜짝 영상을 선물했다.

18일 힙합그룹 탑독(ToppDogg)의 리더 P군이 공식SNS를 통해 생일을 맞아 셀프 축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블랙 트레이닝복의 모자까지 둘러쓴 P군이 셀프 카메라를 통해 생일을 축하해준 팬들에게 짧은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P군은 지난 1년 동안 공백기를 묵묵히 기다려준 감사함과 19일 새롭게 발매될 새 앨범 ‘ THE BEAT’에 대한 기대까지 전달했다.

이어 영상 말미에서 P군은 “P군의 생일 다음날인 19일 발매될 4번째 미니앨범 ‘THE BEAT’의 초대형 스포일러를 공개하겠다”는 장난기 넘치는 멘트와 함께 순식간에 익살스러운 모습으로 자리를 떠나 보는 이의 웃음을 자아냈다.

P군이 속한 힙합그룹 탑독은 오는 19일 발매될 4th 미니앨범 ‘THE BEAT’를 통해 기존 아이돌 음악과 다른 새로운 시도를 선보이며 탑독만의 유니크하고 독특한 색을 발산할 예정이다. 타이틀 명인 ‘THE BEAT’는 동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젊은 세대에게 자유롭고 심장이 뛰는 삶을 살라는 메시지로 사회적 울림을 전하는 아티스트로 성장한 탑독을 느끼게 한다.

한편, 탑독은 오는 19일 정오 4번째 미니 앨범 ‘THE BEAT’의 발매와 동시와 각종 방송 및 공연 활동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