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탑독의 네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을 매장음악 서비스 라임덕을 통해 먼저 공개된다.
15일 탑독의 소속사 측은 “오는 16일부터 매장음악서비스 라임덕을 제공하는 원트리즈뮤직(www.rhymeduck.com)이 전국 약 2500여개 오프라인 매장을 대상으로 탑독의 미공개 신곡을 단독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지난 8일부터 탑독은 수록곡 ‘Emotion’, ‘O.A.S.I.S’, ‘All eyes on me’까지 티저를 연이어 깜짝 공개하면서 컴백 앨범에 대한 기대를 높인 바 있다.
탑독의 소속사 (주)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미 수록곡 3곡의 티저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느낄 수 있었다.”며 “발매일 이전에 팬들 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에게도 탑독의 신곡을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해 동참하게 됐다”고 전하며 라임덕에 참여하게 된 계기를 전했다.
원트리즈뮤직 서비스운영팀의 최정식 팀장은 “이벤트를 통해 오직 라임덕의 고객들만이 미공개 음원 및 다양한 음악을 먼저 들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리고 있다”며 “라임덕을 선택해주신 고객에게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탑독과 라임덕이 함께 기획, 참여한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매장음악 서비스와 아티스트 간의 독특한 협업으로 지난 3월 조PD와 6월 김태우의 새 앨범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이끈 바 있다.
한편, 탑독의 4번째 미니 앨범 ‘THE BEAT’는 10월 중순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