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후너스엔터테인먼트)
힙합 그룹 탑독이 데뷔 2주년을 맞았다.
24일 정오 탑독의 소속사 측은 공식SNS인 온에어후너스(https://www.youtube.com/watch?v=9oT_DTuEyx4)를 통해 데뷔 2주년을 맞이한 탑독의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2013년 10월 24일 발매된 탑독의 데뷔 앨범 ‘Dogg’s out’의 수록곡 ‘귀여운 걸’을 배경음악으로 시작한 3분 35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데뷔 첫 촬영, 첫 무대, 공연 등 2년 동안 탑독이 성장해온 모습을 담고 있다. 화려한 무대를 마친 뒤 연습실로 돌아와 끊임없이 땀을 흘리는 탑독과 서로를 응원하고 다독이며 함께 해 나가는 모습이 보는 이를 뭉클하게 한다. 특히 영상 말미에서는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메시지가 덧붙여졌다.
탑독은 “사랑한다는 마음 하나만 갖고 함께 걷기 시작해준 고마움을 차마 표현하기 어려워 부끄러운 웃음만 지었어요. 늘 힘이 되어줘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조금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갔을 때, 꼭 내 옆에 ToppKlass가 있기를”이라고 진심을 전하며 “여러분이 저희를 소중하게 생각하는 만큼 저희도 여러분을 소중하게 생각한다는 걸 잊지마요. ToppKlass=내사람! 사랑해”라고 끝맺었다. 730일이라는 긴 시간동안 팬들로부터 받아온 사랑을 표현했다.
탑독의 소속사 측은 “데뷔 2주년을 있게 해준 팬들에게 선물을 준비했다. 멤버들의 초창기 모습부터 지켜본 팬들에게 전하는 탑독의 메시지 역시 멤버들이 거듭된 고민 끝에 나온 것. 조만간 팬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 역시 만들 예정이니 큰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이와함께 지난 19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THE BEAT’는 동시대 청춘들에게 전하는 탑독의 메시지로 현실에 순응하는 삶 대신 꿈에 대한 들끓는 욕망과 잠재력을 깨워 심장 뛰는 삶을 살라는 의미를 담은 곡이다.
한편, 탑독은 오는 25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공중파 컴백 무대를 갖는다.